올 여름 ‘호캉스’ 어디로 갈까··· 전국 주요 호텔·리조트 패키지 상품 살펴보니읽음

김형규 기자
올 여름 ‘호캉스’ 어디로 갈까··· 전국 주요 호텔·리조트 패키지 상품 살펴보니

최근 일본 여행 수요가 국내로 몰리며 여름 휴가로 ‘호캉스’(호텔에서 보내는 바캉스)를 계획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호텔들도 여름 패키지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전국 주요 호텔·리조트들의 패키지 상품을 모아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호캉스 고객을 위한 ‘썸머 익스피리언스’ 3종을 다음달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아웃 오브 오피스’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혹은 조찬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 제공하고, 루프톱 바에서의 칵테일 1잔 또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치맥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립 플레이(Lip Play)’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에 여름 빙수 1개 및 화장품 브랜드 ‘맥(M.A.C)’ 립스틱 1개를 제공한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호텔 인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감각 놀이터 ‘디키디키’ 체험 할인권을 제공한다. 모든 상품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29만7000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문의 및 예약은 객실 예약과(02-2276-3366).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8월31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1층 퍼스트 플로어에서 저녁 시간에 제공되는 무제한 생맥주와 안주 세트나 2인 조식 중 선호하는 서비스를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선 보드게임을 빌려 놀 수도 있고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직접 제작한 에코 파우치도 제공된다.

또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투숙객은 센트럴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패키지 예약자에 한해 왕복 셔틀 버스를 운영한다. 패키지 예약 시 조식 추가의 경우 1만20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 가능하며, 7세 이하 어린이 두 명까지 무료 이용 가능하다.

이용 요금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16만8000원부터. 남대문은 14만8000원부터. 문의 및 예약 전화는 02-2220-8000(센트럴), 02-2098-0800(남대문)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호캉스와 키즈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액티비티’ 패키지를 9월7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기존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330㎡ 야외 테라스에 키즈 슬라이드와 키즈 풀장이 설치된 키즈 풀 존(Kids Pool Zone) 이용권이 포함된다.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시간대를 나눠 운영되며(8~11시, 12~15시, 16~19시), 인원 제한도 있다. 패키지 가격은 성인 2인과 어린이(초등학생까지) 2인 기준 26만원부터(부가세 별도). 예약 및 문의는 02-317-3000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남산골 바캉스’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남산골 바캉스’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남산골 한옥마을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남산골 바캉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한옥마을에서의 남산골 바캉스 체험 2인권,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다. 차가운 물에 발을 씻으며 더위를 날리고, 선조들의 여름 필수품인 죽부인을 안고 대청마루에 누워 달콤한 낮잠을 청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8만8600원부터(부가세 별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8월 31일까지 익선동 수제 젤라토 가게 ‘녹기전에’와 손을 잡고 시원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젤라토 2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요금은 9만6000원부터(부가세 별도).

글래드호텔 꿀잠 패키지

글래드호텔 꿀잠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글래드 꿀잠’ 시즌2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꿀잠 패키지는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와 함께 슬로우 수면 안대, 수면 양말, 라벤더 파우치 등 4만9000원 상당의 슬로우 단잠 키트를 제공한다. 지난해 글래드 마포 4개 객실에서 선보였던 슬로우 컨셉룸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항공우주 호텔 등 총 6개 호텔의 15개 객실로 확대 운영한다.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에서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맛집 ‘삼다정’의 조식 뷔페, 가족 고객을 위해 두 아이를 위한 일룸의 팅클팝 2층 침대가 추가로 제공된다. ‘꿀잠 포 키즈’ 패키지 이용 후 SNS 인증 시 선착순 50팀에게 일룸에서 제작한 붕붕카 크레용과 따볼리네또 드로잉북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11만5000원(10% 세금 별도)부터.

메이필드호텔 에듀비티

메이필드호텔 에듀비티

메이필드호텔은 다양하고 이색적인 에듀비티(에듀케이션+액티비티) 활동이 포함된 써머패키지 ‘더 퍼펙트 스테이케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시즌별로 가격을 다르게 책정했다. 초여름과 늦여름인 Blue&Green 시즌은 24만원부터, 여름의 태양이 가장 뜨거운 Gold 시즌은 33만원부터다. 객실, 조식과 레스토랑 5만원 바우처가 포함돼 있고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핵심 콘텐츠인 레고 에듀케이션은 전문강사와 함께 로봇을 직접 설계하고 코딩할 수 있어 논리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영어로 음악과 미술, 게임과 놀이를 배울 수 있는 영어 키즈 캠프도 운영된다. 에듀비티 프로그램은 Gold 시즌인 7월26일부터 8월17일까지만 운영되며, 이용 요금은 3만원부터다. 문의 및 예약은 02-2660-9000

켄싱턴호텔 설악

켄싱턴호텔 설악

켄싱턴호텔 설악은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 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아메리카노 또는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2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7월26일부터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은 켄싱턴호텔 설악에서 처음 개장하는 시설로 녹음이 우거진 설악산의 권금성을 조망할 수 있다.서머 브리즈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5만3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6만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7월27일까지 예약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과 코코몽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키즈 혜택을 포함해 가족 모두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3인(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의 패밀리형 상품이다.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조식 3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 코코몽 키즈 라운지 입장권 3매, 피크닉 박스 2인 세트 1개, 마시멜로 2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야외 수영장은 하트 모양으로 성인용(1.5m)과 유아용(75㎝)으로 구분돼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성수기(7월20일~8월18일)에는 야외 화덕에서 마시멜로를 구워먹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시멜로는 로비 라운지에서 2개씩 제공하며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다.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23만9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4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까지 예약 시 20% 추가 할인 혜택과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켄싱턴 비치타월 1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해비치 G70 체험 서비스

해비치 G70 체험 서비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와 함께 지난 22일부터 1년간 투숙객을 대상으로 투숙 기간 중 1박2일 동안 G70 차종을 이용해 볼 수 있는 ‘G70 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

G70 체험 서비스는 최상위 트림에 모든 옵션이 장착된 G70 차량을 시승할 수 있고 전용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차량 운영은 ‘퍼시픽 렌터카’와 제휴해 운영한다. 체험 서비스는 해비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비치 홈페이지(www.haevichi.com)와 제네시스 홈페이지(www.genes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 야외 물놀이장

마우나오션리조트 야외 물놀이장

경주 코오롱호텔은 불국사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템플&레스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슈페리어룸 1박과 불국사 입장권 2인, 오미자 스파클링워터 2병과 피크닉 백,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슈페리어룸 기준 13만원부터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실제 대형 고래 뼈와 국내 최초 돌고래 수족관 등 다양한 고래 체험 콘텐츠를 보유한 울산 장생포 고래문화특구를 견학할 수 있는 ‘장생포 고래 체험 패키지’를 다음달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고래문화특구 주요 시설 2인 이용권으로 구성돼 고래 박물관, 고래 생태 체험관, 4D 영상관, 고래 문화 마을, 울산함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다.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12만65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롯데리조트 속초 체험 다이빙

롯데리조트 속초 체험 다이빙

롯데리조트 속초는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을 7월12일부터 8월 25일까지 운영한다.

체험 스쿠버다이빙은 롯데리조트 속초의 워터파크 내에서 진행된다. 전문강사와 함께 수중에서의 호흡과 무중력 경험을 할 수 있고 수중 유영 및 촬영까지 포함돼 있다. 체험 스쿠버다이빙은 만 8세 이상, 메디컬 체크 후 이상이 없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포함한 ‘디스커버 스쿠버다이빙’ 패키지를 7월15일부터 8월24일까지 판매한다. 객실 1박, 워터파크 입장권 2인, 스쿠버다이빙 체험권 2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8만6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 온라인 예약 시 1만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향티비 배너
Today`s HOT
부활절 앞두고 분주한 남아공 초콜릿 공장 한 컷에 담긴 화산 분출과 오로라 바이든 자금모금행사에 등장한 오바마 미국 묻지마 칼부림 희생자 추모 행사
모스크바 테러 희생자 애도하는 시민들 황사로 뿌옇게 변한 네이멍구 거리
코코넛 따는 원숭이 노동 착취 반대 시위 젖소 복장으로 시위하는 동물보호단체 회원
불덩이 터지는 가자지구 라파 크로아티아에 전시된 초대형 부활절 달걀 아르헨티나 성모 기리는 종교 행렬 독일 고속도로에서 전복된 버스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