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IT·과학

JW중외제약, `액티브 시니어` 위한 건기식 브랜드 `액티브라이프` 론칭

한경우 기자
입력 : 
2019-07-25 15:22:24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사진 제공 =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노년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액티브라이프'를 론칭하고 '관절 건강', '혈행 건강', '인지력' 등 3종의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액티브라이프 관절 건강'은 식이유황(MSM)과 비타민D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관절, 연골뿐만 아니라 뼈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액티브라이프 혈행 건강'은 은행잎추출물과 코엔자임Q10 복합기능으로 노화된 혈관을 관리해 건강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액티브라이프 인지력'은 미국 FDA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동시에 인정받은 뇌기능 개선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주성분으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액티브라이프'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시설에서 만들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둔 상황에서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액티브라이프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