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반도체 생산 단기 차질시 업황 회복".. 투자는 3년고정 월0.3%대 자금으로

입력 : 
2019-07-26 09:20:01

글자크기 설정

신한금융투자는 "일본의 반도체 소재 수출 규제로 반도체 생산이 1~1.5개월가량 차질을 빚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도체 업황 회복에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며 반도체 업종에 대한 투자의견을 종전처럼 '비중확대'로 제시했다. 다만 "생산 차질이 1.5개월 이상으로 장기화할 경우 업황 및 주가에 미칠 영향은 불확실하다"고 덧붙였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최근 좋은 소식이 나와 주식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대출 금리를 대폭 인하한 스탁론이 출시된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했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은 최근 '3년 고정 월 0.3%대' 및 '연 3.4%' 상품을 출시해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골드스탁론은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른 다양한 상품을 보유,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골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588-5356)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 바로가기 편리한 카톡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vTLNJ8 ☎ 골드스탁론 문의전화 : 1588-5356

◆ 업계 최저금리 '3년 고정 월 0.3%대' 및 '연 3.4%'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OCI,에이치엘사이언스,하이비젼시스템,국영지앤엠,진원생명과학,구영테크,아난티,미래산업,해성옵틱스,프로스테믹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