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현대차증권, 제 3회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김경택 기자
입력 : 
2019-07-16 16:36:47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사진 제공 =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지난 15일 '제 3회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은 사내·외 다양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창의적인 사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제 1·2회 공모전은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3회째를 맞이하는 올해에는 일반인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확대 시행했다.

지난 5월부터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행사였던 만큼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공모 분야는 새로운 금융서비스, 새로운 금융상품, 혁신적인 Digital Financial Idea, 크게 3가지 부문이었으며, 1, 2차 블라인드 서면평가와 3차 경쟁 PT를 통해 대상 1점,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3점 등 총 7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정상근 금융전략본부 부사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공모전 참가자들의 역량과 작품 수준이 높아지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낀다"며 "특히 이번엔 처음으로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접할 수 있었던 만큼 뜻깊은 행사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이 '변화와 혁신'이라는 현대차증권의 Identity를 구현하는 대표행사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