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2월, 코스피보단 코스닥? 추가 투자금으로 수익 높여볼까

입력 : 
2019-02-15 09:28:01

글자크기 설정

코스닥지수가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펀더멘탈이 양호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수급 부담까지 완화된 만큼 당분간 이러한 흐름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설명
또한 내구재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 외국인이 코스닥 투자매력을 느끼고 있다는 점도 코스닥 강세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만큼 이를 감안해 투자할 종목을 선정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M스탁론,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선취수수료 無)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M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본인 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증권사 미수/신용으로 산 주식의 주가 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했을 때도 추가 담보나 종목매도 없이 손쉽게 갈아탈 수 있다.

5백만 투자자에게 프리미엄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MK에서 국내 스탁론 브랜드와 함께 운영 중인 〈M 스탁론〉은 신용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 독자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상담은 물론 스탁론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증권사별로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비교 검색해 볼 수 있다. 〈M 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6685)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M 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두산중공업, 카카오, 삼성전기, 덕신하우징, 파미셀, 와이아이케이, 싸이맥스, 한양이엔지, 케이피에스, 로보스타 등이다.

◆ M스탁론은?

- 선취수수료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황

- 한종목 100% 집중 투자

※ M스탁론 상담센터 : 1599-6685

바로가기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