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외국인 수급 빠르게 변화".. 대비는 첫 금리 연 4.2% 자금으로

입력 : 
2019-02-15 10:00:01

글자크기 설정

증시 전문가들은 "연초 우리 증시를 이끌고 있는 외국인의 수급 변화가 어떻게 움직이느냐를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실제로 외국인은 올해 반도체 업종 위주로 4조원을 순매수했지만 이달 들어 216억원을 순매수하는 데 그쳤다. 반면 코스닥에선 올해 4163억원을 순매수했고, 이중 이달에만 3500억원을 순매수했다. 결과적으로 지난 1월에는 반도체, 이달에는 코스닥 위주로 투자하고 있다는 의미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최근 좋은 소식들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먼저 스탁론 이용 시 부담하던 RMS수수료 등 모든 수수료가 폐지, 새로운 스탁론 시대가 열린 것이다. 또 대출금리를 대폭 인하한 스탁론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어 화제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시장참여자들에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스탁론의 모든 수수료가 사라졌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야호스탁론’은 최근 금리를 대폭 인하했으며,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대출시점부터 연 4.2%’ 상품은 야호스탁론이 유일하며,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투자자들에겐 매우 좋은 소식이라 할 수 있다. 다만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야호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 (1577-7306)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호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야호스탁론 바로가기 ☎ 야호스탁론 문의전화 : 1577 - 8724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컬러레이,삼진엘앤디,셀바스AI,제이엠티,극동유화,DMS,네오오토,나무기술,유티아이,대한전선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