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대출시점부터 연 4.2% 자금으로 "코스닥 시장 주도 세력 분석 필요"

입력 : 
2019-02-15 10:40:01

글자크기 설정

외국인이 코스닥 시장의 수급주체로 떠오르면서 분위기가 단숨에 반전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전문가들은 "개인 중심의 수급 부담도 이전보다 크게 개선되면서 외국인 중심의 코스닥 강세흐름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 배경에는 "코스닥의 양호한 펀더멘탈 뒷받침으로 반도체를 제외하면 코스피 평균치 보다 매출과 영업이익 전망치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이 있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최근 좋은 소식이 연달아 나오고 있다. 먼저 대출 금리를 대폭 인하한 스탁론이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고, 또 주식투자자들이 애용하던 스탁론의 모든 수수료가 사라진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했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은 최근 ‘대출시점부터 연 4.2%’ 상품을 출시,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골드스탁론은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른 다양한 상품을 보유,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다만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골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588-5356)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 바로가기 편리한 카톡상담 바로가기 ☎ 골드스탁론 문의전화 : 1588-5356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이아이디,성창기업지주,와이지-원,멜파스,대주산업,KR모터스,씨유메디칼,옴니시스템,디케이앤디,SG&G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