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경기도, 도민 150명과 함께하는 ‘ON!-온마을실험실’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21 11:04

수정 2019.01.21 11:04

‘경기도 형 민주시민교육 모델개발 시범사업 ON!-온마을실험실’ 포스터, 사진제공 : (주) 쿠퍼실리테이션그룹
‘경기도 형 민주시민교육 모델개발 시범사업 ON!-온마을실험실’ 포스터, 사진제공 : (주) 쿠퍼실리테이션그룹

경기도가 ‘경기도형 민주시민교육 모델개발 시범사업 ON!-온마을실험실’이 오는 26일(토)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판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도형 민주시민교육 모델개발 시범사업 ON!-온마을실험실’에는 ▲경기도 북부(남양주)와 남부(수원)에서 진행된 ‘온마을리더’와 ▲성남시, 양평군, 2030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일상 속 마실(마을 실험실)’ 교육 참여자, 일반 도민 등 150명이 함께한다.

특히, ‘경기도형 민주시민교육 모델개발 시범사업 ON!-온마을실험실’은 생생한 실제 사례의 공유와 질의응답을 통해 민주시민으로서 의문점과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경기도민의 네트워크를 통해 이후 더 활발한 민주시민공동체를 형성할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경기도형 민주시민교육 모델개발 시범사업 ON!-온마을실험실’은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접수는 1월 23일(수)까지이며,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은 ‘경기도 민주시민교육 온(ON)프로젝트’ 공식 블로그에서 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