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호캉스’ 어디서 즐길까··· 주요 호텔 명절 패키지 총정리

김형규 기자
명절 때 시내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이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명절 때 시내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이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닷새 간의 설 연휴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긴 휴일을 알차게 보내고 명절 스트레스도 해소할 요량으로 설 연휴를 전후해 시내 호텔을 찾는 이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호텔들도 명절 대목을 맞아 가족 단위 손님을 끌어모으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주요 호텔들의 설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안에 위치한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포함한 설 연휴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안에 위치한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포함한 설 연휴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2019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겨울철 즐길거리와 호텔 혜택을 결합해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게 특징이다. 패키지 상품은 스탠다드 객실 1박, 테라스 조식 2인 식사권,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2인 기준, 2시간 이용), 아이스링크 스낵바 핫 초콜릿 2인 이용권, 실내 온수풀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를 맞아 전통 민속문화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남산골 한옥마을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남산골 한옥마을 전통가옥에서는 떡 만들기, 활 만들기, 다례 체험, 천연염색 체험 등 다양한 전통체험 행사를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32만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02-799-8888.

JW 메리어트 서울의 ‘JW 키즈 홀리데이’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의 ‘JW 키즈 홀리데이’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JW 키즈 홀리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텔 객실 1박에 키즈풀과 대형 실내수영장 이용이 포함된다.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놀이문화 콘텐츠 업체 ‘키즈캔’(Kids Can)과 협업해 운영하는 키즈캔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는 3세부터 10세까지 가족당 최대 2명의 어린이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 부모와 자녀가 함께 퍼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측이 특별 제작한 140조각 퍼즐이 선물로 제공되고, 어린이용 미니 샴푸와 샤워 젤, 비누 세트도 준다. 예약 및 문의 02-6282-6282.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버블리 홀리데이’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버블리 홀리데이’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3일부터 5일까지 ‘버블리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해 행운과 부를 상징하는 황금빛 풍선들로 장식한 버블리 와인 살롱 라운지를 조성한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다채로운 디저트와 와인부터 분위기를 한껏 달궈줄 라이브 재즈 음악까지 제공한다. 신년 운세를 짚어줄 타로 마스터와의 시간과 켈리그라피 아티스트가 행운의 한마디를 담아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는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타입에 따라 가격은 2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홈페이지나 모바일(www.echosunhotel.com)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예약 및 문의 02-317-0404.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월 1일부터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행福 패키지’를 출시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두 번의 식사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석식으로는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 또는 안락한 분위기의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설 특선 저녁 메뉴, 설화수 오색향연 여온 오일 5종 세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1박 기준 60만원부터.(부가세 10% 별도). 예약 및 문의 02-2250-8074.

메종글래드 제주의 뷔페 삼다정

메종글래드 제주의 뷔페 삼다정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은 ‘설레는 메종글래드’ 패키지를 이달 23일부터 다음달부터 6일까지 판매한다. 디럭스룸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 조식,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투숙중 1회) 등이 제공된다. 선착순 30팀에게는 삼다정 2인 런치 이용권, 디뮤지엄 다이어리, 아티제 아메리카노 중 랜덤으로 당첨되는 설 럭키 바우처도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 1920’의 면 메뉴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커플 타입 선택 시 18만5000원부터. 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기준 패밀리 타입은 20만원부터 시작하고 가격엔 세금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오갈 수 있도록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예약 문의는 064-747-4900.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4개 글래드 호텔에서는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을 다음달 1~6일 진행한다. 4개 호텔의 패키지 상품 중 이름에 글래드가 포함된 패키지 이용 시 10만원(10% 세금 별도)에 이용할 수 있고,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와 함께 황금돼지 비누를 선물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설날 가족여행으로 알맞은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꾸민 공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짐보리 플레이 존’에서는 다양한 재질의 놀이기구를 체험할 수 있고, ‘맥포머스와 클릭포머스 존’에서는 짐보리를 대표하는 장난감인 맥포머스, 클릭포머스를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다. 또 닌텐도 스위치, DS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도 준비돼 있다. 설을 맞아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비석치기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전통 놀이도 준비될 예정이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 2가지로 나뉜다.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짐보리 플레이 존,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 옵션은 여기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 또는 석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클럽 앳 더 하얏트 멤버들에게는 객실당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도 이용 가능하며 펀 옵션은 4만500마일, 풀 옵션은 5만4500마일이 공제된다. 요금의 20%까지는 현대카드 M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2월 1일부터 6일까지이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32-745-1000.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바라본 일출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바라본 일출

11)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골든 뉴 이어 패키지’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2월 1일부터 9일까지 이용 가능한 ‘골든 뉴 이어 패키지’(Golden New Year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다 전망의 디럭스 객실 1박이 포함된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과 함께 한우 사골 떡국과 숯불 떡갈비 등으로 구성된 신년 한상 차림도 추가 제공된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하면 스파 아라의 트리트먼트 1인 1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20만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문의 064-780-8000.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설앤스윗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설앤스윗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설앤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테이크아웃 웰컴 드링크로 유자차 두 잔 및 명절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한과가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13만8000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2인 조식 추가는 6만38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시 함께 투숙하는 어린이 1명에게는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투숙객은 호텔 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문의 02-2270-3111.


Today`s HOT
아르메니아 대학살 109주년 중국 선저우 18호 우주비행사 가자지구 억류 인질 석방하라 지진에 기울어진 대만 호텔
사해 근처 사막에 있는 탄도미사일 잔해 개전 200일, 침묵시위
지구의 날 맞아 쓰레기 줍는 봉사자들 경찰과 충돌하는 볼리비아 교사 시위대
한국에 1-0으로 패한 일본 폭우 내린 중국 광둥성 교내에 시위 텐트 친 컬럼비아대학 학생들 황폐해진 칸 유니스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