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키움파트너스` 오픈

김현정 기자
입력 : 
2019-01-17 10:11:01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키움증권 직원이 17일 키움파트너스 서비스 오픈을 안내하고 있다. [사진제공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투자자 맞춤형 종목추천 서비스인 키움파트너스 서비스를 지난 10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키움파트너스는 초보·직장인·전업 투자자용 3가지 포트폴리오 중 본인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보' 포트는 매매가능 가격 범위 지정과 종목별 평가 점수를 '직장인' 포트는 예약매매 가능 가격 그리고 '전업' 포트는 실시간 추천 및 주간·월간 수익률 등을 제공하고 있다.

키움파트너스는 종목추천 외에도 오늘의 시황·투자전략 그리고 투자성향별 실전매매 기법 동영상을 제공한다. 키움파트너스를 운영하는 투자전문가와 1:1 게시판을 통하여 투자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키움파트너스에 가입하면 실시간으로 SMS, 스마트 알림을 통해 종목추천, 종목A/S, 시황·오늘의 투자전략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부터 전업투자자까지 필요한 종목추천과 실전매매에 활용기법을 키움 파트너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움파트너스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프리미엄 메뉴, 모바일 영웅문S 주식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다음달 15일까지 서비스 체험기간을 운영 중이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