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위기속에서 기회 `낙폭과대주` 투자는 수수료 없는 연 4.69% 자금으로

입력 : 
2019-01-04 10:00:00

글자크기 설정

증시 전문가들은 주식시장 부진이 상당 기간 이어질 것으로 본다. 글로벌 증시 전망이 좋지 않아서다. 미국의 금리인상 충격, 미·중 무역전쟁 미해결, 나날이 하향조정되는 국내기업 실적 등으로 국내 증시가 지지부진할 것이라는 우려가 크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위기가 분명해질수록 국가의 정책 방향이나 전망도 선명하게 드러나므로 오히려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는 '역발상 투자'의 필요성"을 당부했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간 스탁론 이용시 부담하던 RMS수수료 등 모든 수수료가 폐지, 새로운 스탁론 시대가 열린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야호스탁론’은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탁론의 모든 수수료가 사라졌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부담 없이 스탁론을 이용할 수 있다.‘야호스탁론’은 최근 연 4.69% 상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다만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야호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 (1577-7306)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호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야호스탁론 바로가기 ☎ 야호스탁론 문의전화 : 1577 - 8724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인디에프,대신정보통신,갑을메탈,아이즈비전,에스에이엠티,우리기술,위지트,에코플라스틱,SG&G,에이치케이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