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가시화되는 남북 경협...스탁론으로 수혜주 미리 담아둬야

입력 : 
2018-12-28 11:01:01

글자크기 설정

지난 26일 남북은 경의선과 동해선 철도 및 도로 연결을 위한 착공식을 열었다. 실제 공사는 비핵화 진전 및 국제사회의 대북제재 상황에 따라 시기가 조율될 전망이나 남북 경협이 가시화되고 있다는 점은 분명한 사실이다.

사진설명
따라서 인프라, 건설 등 경협 수혜가 기대되는 종목에서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환경, 의료분야 협력도 내년에 예상되는 남북 경제협력 방향이라는 것을 투자에 참고하는 것이 좋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M스탁론,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선취수수료 無)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M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본인 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증권사 미수/신용으로 산 주식의 주가 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했을 때도 추가 담보나 종목매도 없이 손쉽게 갈아탈 수 있다.

5백만 투자자에게 프리미엄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MK에서 국내 스탁론 브랜드와 함께 운영 중인 〈M 스탁론〉은 신용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 독자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상담은 물론 스탁론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증권사별로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비교 검색해 볼 수 있다. 〈M 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6685)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M 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일단조, 흥국, 네오펙트, 한국코퍼레이션, 티케이케미칼, 아이디스, 남화산업, 대유에이텍, 대한광통신, 덕신하우징 등이다.

◆ M스탁론은?

- 선취수수료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황

- 한종목 100% 집중 투자

※ M스탁론 상담센터 : 1599-6685

바로가기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