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펫이프(PETIF),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반려동물용품 제작·판매

입력 : 2018-12-26 17:31:09 수정 : 2018-12-26 17:31: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출처 : 펫이프(PETIF) 네이버카페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 정운정(4학년) 학생은 반려동물용품 전문기업인 펫이프(PETIF)를 창업하였다.

정운정 대표는 좋은 물건을 좋은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경제적인 반려인 생활을 위한 반려동물용품 기업이 되고자 펫이프(PETIF)를 창업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펫이프는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연구하여 사람과 함께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반려동물용품 및 간식 등의 아이템을 개발하고 제작하는 기업이다. 대표 상품인 코가든 노즈워크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가 직접 노즈워크를 구성할 수 있다. 노즈워크의 일부가 망가져도 단품으로 구매하여 교체가 가능하며 개별 장난감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직접 디자인하고 가공하여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가격을 최소화하고 수익금의 일부는 소비자에게 이벤트로 돌려주며 유기견을 위한 후원도 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와 용품 개발로 소비자층을 확대하고 있으며, 네이버카페 가입자 수 또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로 성장이 기대된다.

정운정 대표는 고등학교 졸업 후 시작한 사회생활에서 자기개발과 전문성을 인정받기 위하여 직장생활과 대학생활을 병행할 수 있는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에 진학하였다.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무회계, 기업분석, 자금관리, 상법, 비즈니스 매너 등과 같이 실무에 집중된 세무회계학과의 커리큘럼은 회사 운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또한 같은 고민을 가진 학우들과 서로 의지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MT, 멘토링제도, 취업특강, 학과 학술제 등 다양한 학생자치활동을 통하여 대학생활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었다고 한다.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특성화고(실업계고)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을 통해서 면접 100%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성화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은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등 졸업 후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사업체(창업·자영업자 포함)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입학조건은 동덕여자대학교 홈페이지나 학교 입학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