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배당주 투자는 수수료 없는 월 0.39% 자금으로 해결

입력 : 
2018-12-11 09:20:02

글자크기 설정

대신증권은 올해는 배당주가 시장금리 하락과 수익률 회복 심리에 따라 연말까지 강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조승빈 연구원은 "과거 경험상 12월에는 보통 배당 기대감 선반영에 이은 차익 시현 움직임에 배당주가 부진했지만, 올해는 연말까지 배당주의 상대적 강세가 이어질 것"이라며, "올해는 주가 부진으로 투자자의 배당 확대 요구가 늘어날 수 있고, 기업도 주가 방어를 위한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펼 것"이라고 내다봤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르고 있으며, 또 스탁론의 모든 수수료가 사라진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적은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은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골드스탁론’은 최근 연 4.7% 상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다만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골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588-5356)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 바로가기 편리한 카톡상담 바로가기 ☎ 골드스탁론 문의전화 : 1588-5356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풍국주정,HRS,SH에너지화학,팜스토리,에이프로젠제약,신성이엔지,한국토지신탁,대한전선,유비케어,흥국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