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경기 민감주에 매수세.. 투자금은 월 0.39% 최저금리로 해결

입력 : 
2018-12-11 10:40:02

글자크기 설정

증시 전문가들은 화웨이 사태가 미중 무역협상에 장애물이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망한다. 또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 성명서를 일부 공개하며 협상이 순조로울 것임을 재차 강조했던만큼 해당 사건을 협상 우위를 점하기 위한 신경전 정도로 여겨도 무리가 없다고 분석한다. 코스피 역시 경기 민감주를 중심으로 상대적 매수세가 두드러지고 있어 지수 하락도 제한적일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간 스탁론 이용시 부담하던 RMS수수료 등 모든 수수료가 폐지, 새로운 스탁론 시대가 열린 것이다.

주가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적은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제로스탁론’은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로스탁론’은 최근 연 4.7% 상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다만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899-4777)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로스탁론 바로가기 ☎ 제로스탁론 문의전화 : 1899-4777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대림제지,대명코퍼레이션,에이티넘인베스트,셀트리온제약,대우부품,시노펙스,삼강엠앤티,에스엠코어,애경산업,디피씨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