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대형이벤트 앞둔 통신주 주목 필요`.. 대비는 월 0.39% 자금으로

입력 : 
2018-12-05 09:20:01

글자크기 설정

증권업계가 내년도 종목별 투자 전망과 관련해 통신주를 주목할 필요성이 있다는 의견을 다수 내놓고 있다. 과거 통신주는 대형 이벤트가 출현할 때마다 이익 성장 기대감이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 LTE 상용화, 단통법 도입이 대표적이다. 통신 3사가 내년 3월 5G NSA 상용화를 앞두고 있고, 5G 급행차선 허용을 논의 중에 있다. 또 국회에서 단말기 완전자급제 도입 등을 검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고려할 필요가 있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르고 있으며, 또 스탁론의 모든 수수료가 사라진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적은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은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골드스탁론’은 최근 연 4.7% 상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다만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골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588-5356)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골드스탁론 바로가기 편리한 카톡상담 바로가기 ☎ 골드스탁론 문의전화 : 1588-5356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서연이화,삼익악기,제이엠티,에스폴리텍,삼영화학,코위버,성안,보광산업,코센,우리이티아이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