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월 0.39% 자금으로 수익률 높이려면 "가치주 보다 성장주가 유리"

입력 : 
2018-12-06 10:40:01

글자크기 설정

한국투자증권은 "내년 주식 투자에서 가치주보다 성장주가 유리하다"며 미디어·화장품·의류 업종의 성장주를 투자 유망 종목으로 꼽았다. 김대준 연구원은 "내년에는 경기 둔화와 금리하락을 염두에 둬야 한다. 금리가 낮아지다 보니 성장주가 할인율 상승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가치주보다 성장주가 상대적으로 유리하다"고 전망했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간 스탁론 이용시 부담하던 RMS수수료 등 모든 수수료가 폐지, 새로운 스탁론 시대가 열린 것이다.

주가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적은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제로스탁론’은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로스탁론’은 최근 연 4.7% 상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다만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899-4777)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로스탁론 바로가기 ☎ 제로스탁론 문의전화 : 1899-4777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삼화네트웍스,와이엔텍,광림,SG&G,써니전자,인터파크홀딩스,부국철강,퓨쳐스트림네트웍스,유엔젤,대신정보통신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