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연 4.7% 자금으로 투자전략을 새로 짠다면 `낙폭과대, 가치주, 증권` 주목

입력 : 
2018-11-20 10:00:02

글자크기 설정

대신증권은 “최근 한국을 비롯한 신흥국 증시에 우호적인 투자환경이 조성되고 있다“며 내년 상반기 코스피 목표지수를 2300으로 제시했다. 이경민 연구원은 그 근거로 “중국의 정책 동력 강화, 미중 무역분쟁 완화 기대 등“을 꼽으며 “독주의 미국 증시와 약세의 신흥국 증시 간의 수익률 축소 과정이 전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낙폭 과대주, 가치주 성격이 강한 반도체와 화학, 증권 업종을 주목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이같은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간 스탁론 이용시 부담하던 RMS수수료 등 모든 수수료가 폐지, 새로운 스탁론 시대가 열린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야호스탁론’은 투자자들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장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탁론의 모든 수수료가 사라졌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부담 없이 스탁론을 이용할 수 있다.‘야호스탁론’은 최근 연 4.7% 상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르지 않는 금리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어, 장기 투자자들에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다만 최저금리 상품의 한도가 낮아 곧 마감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야호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 (1577-7306)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호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야호스탁론 바로가기 ☎ 야호스탁론 문의전화 : 1577 - 7306

◆ 수수료가 전혀 없는 월 0.3%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오늘의 관심종목> SV인베스트먼트,국영지앤엠,씨티씨바이오,아가방컴퍼니,와이제이엠게임즈,제이스테판,한일현대시멘트,손오공,에이프로젠 KIC,한올바이오파마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