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비젠에스엔티(대표 정우섭)는 2010년 설립된 IT서비스 전문기업으로 공공기관과 일반기업의 ERP 구축 사업 수행과 IT전문 인적자원 아웃소싱을 주업으로 하는 회사이다. SI, SM, 솔루션, 통신분야 등 기획에서부터 분석, 설계, 시스템 구측, 운영에 이르기까지 각종 정보시스템의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력은 짧지만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경험과 기술을 갖춘 전문인력이 뛰고 있다.

주요 거래처는 LG CNS의 1차 협력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삼성SDSㆍ외환은행ㆍ노동부ㆍ방위사업청ㆍ법무부 등 정보시스템 사업에 활발히 참여해 왔다.LG데이콤 오피스 구축, 이니시스 전자결제 관리운용, LG U+ 모바일오피스 구축, 외환은행 CMS 운영, 서울대학병원 의료정보서비스 구축, 법원행정처 맞춤형 사법서비스시스템 개선 등은 회사가 수행해 온 대표적인 실적들이다.

특히 CSF(Critical Success Factor) 분야는 기업이 비전 및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이 발전해야 할 핵심적인 요소로서 개발 제품의 성공을 위한 컨설팅도 이 회사가 관심을 두고 있는 분야다. 유비젠에스엔티는 고객가치의 최우선, 창조적 전문성, 사람중심의 솔루션 등을 핵심가치로 삼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우섭 대표는 "기업의 정보화 진단부터 정보전략 계획(ISP) 수립, 솔루션별 시스템 구축에 이르기까지 종합 컨설팅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아이닷컴 김의성 기자 hk952080@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