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모노그램-그 사람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가사/듣기]

반응형

모노그램-그 사람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듀오 모노그램이 가창에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그 사람’을 발표했다.

모노그램-그 사람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바로듣기

모노그램-그 사람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Part.7 모노그램의 따뜻한 감성 가득한 힐링 송 ‘그 사람’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감성듀오 ‘모노그램’이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Part.7 ‘그 사람’으로 참여했다.



신곡 ‘그 사람’은 모노그램이 직접 작사·작곡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아픈 청춘의 현실을 꿋꿋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여주인공 우보영(이유비 분)처럼 각자의 위치에서 치열하게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픈 청춘의 현실을 꿋꿋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여주인공 우보영(이유비 분)처럼 각자의 위치에서 치열하게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인 바로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그 사람’이 되어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 주고 싶다는 예쁜 가삿말이 따뜻한 감성의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함께 어우러져 깊은 공감과 잔잔한 힐링을 선사한다.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의 러브콜에 흔쾌히 가창한 ‘모노그램’은 2017년 9월 ‘일기장’으로 데뷔하여, 미니앨범 ‘소행성’은 물론,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에 참여하여 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모노그램이 다시 한번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몽환적인 감성으로 드라마에 깊은 감성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노그램-그 사람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