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이 두명이나 성추행을? 성추행 사건 전말


 

김생민 현재까지 범생 같은 성실한이미지로 좋아하는 개미맨 이었는데요. 그는 1973년생 6월 2일 생 입니다.
소속사는 SM C&C입니다 서울 예술대학 연극과 출신 1992년 KBS 특채 개그맨이죠. 이번사건은 노래방에서 두명이나 성추행을 했다는 미투폭로는 그간이미지에 타격이 굉장할듯 해요.

 

방송인 김생민은 데뷔24년차이죠. 전성기가 요즘 왔는데 그간 노력이 이번 폭로로 송두리채 흔들릴 위기에 처할듯 보이네요. 김생민 성추행 피해가 밝혀지며 현재 데뷔25년만에 팬카페 페쇄까지 이르고 있다고 해요 ㅠ

 

 

 

그간방송인으로써 성실한이미지와 밝은성격으로 사랑을 많이 받아왔는데 특히 아쉽네요.

 

 

 

 

현재 그가 출연하고 있는 각 프로그램 제작진은 그의 하차와 더불어 촬영해놓은 분량에 대한 내부조율 중이라는데 그가 고정으로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10여 개로 그 중에는 방송진행이 확정돼 준비 중이던 '호모 이코노미쿠스 시즌2'도 있고 막 포문을 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N '오늘 쉴래요?'도 있다. 인터파크측도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를 모두내린걸로 밝혔다고 해요.

 

 



이번성추행사건 어떤일이 있었나?


 

10년전에 2008년도에 방송관계 회식자리가 있었다고 함 다른스테프를 통해 피해자A를 노래방 통로로 부름 그리고 피해자A를 억지로 끌어않힘 피해자A는 두팔로 밀쳐냈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함

 

또한 피해자B씨또한 성추행을 당했는데, 피해자B씨는 사과를 받았지만 피해자A씨는 사건이후 방송국에서 도태되어 방송을 하차하게 되었다고합니다. 이과정에서 피해자A씨는 이런말을 들었다고함 " 너보다 피해자B가 더심하게 당했다.","김생민씨 싫을테니 스튜디오에서 손을떼라"

 

<여기까지는 검증된 내용은 아닙니다. 시중떠도는 카드라통신내용>

 

그후 피해자 A씨는 디스매치로 편지를 보냈읍니다. "그일이 있은후 TV화면으로도 김생민씨를 보는것을 피했습니다." "10년의 세월은 보상이 안됩니다." "성범죄는 경중을 떠나 일반인이든 연예인을 막론하고 반드시 처벌받아야합니다." " 어떤이유라도 용인되서는 안됩니다."

 

10년후 김생민씨는 피해자A에게 사과를 했지만 피해자A는 용서는 하지만 실체를 밝힐것이라고 햇다고함.

 

제보자A씨 는 사과를 받지 못한채 방송국을 떠났고 피해자B씨는 스태프로 사과를 받았다고 합니다.

 

 

공든탑이 무너진다고 해야할까요?

 

지금껏 짠돌이이미지로 사랑을 많이 받아왔고 각종 프로그램에 성실히 출연해 요근래 제2의 전성기가 오는 시점에 이렇게 허무하게 무너지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