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 리뷰


 

다른걸 떠나서 일러스트 너무 예쁘다.


 

아이러브 니키를 플레이 해보고 가장 장점은 일러스트들이 하나같이 너무 예쁘다. 엄청나게 많은 옷들이 존재하지만 일러스트 감상하다보면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예쁜 포스의 옷들도 많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화려하고 멋진 의상을 가질수 있다는점이 상당히 큰매력이다. 니키캐릭도 굉장히 귀엽고 예쁜 미소녀라 더 예쁘고 화려한 옷을 입혀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하는 게임이었다.

 

 

주인공 니키 초반부터 예쁜얼굴로 플레이어를 맞이해준다. 예전에 패션왕이란 영화가 있었는데 컨셉은 패션왕과 비슷하다. 한스테이지 한스테이지 패션컵셉을 내리고 그다음에 컨셉에 따라 의상을 착용해 각각 부분별로 화려함,청순함등 점수를 매겨서 높은 점수를 받아서 이겨야 다음 스테이지로 갈 수 있는 게임이다.

 

 

중간중간 의상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혹은 이렇게 의상을 주기 때문에 몇판만해도 의상이 넘쳐난다. 하나하나 의상을 입히면 안어울리는 옷이 없을정도로 니키는 예쁘다.

 

 

받은옷으로 스타일 승부를 해보는데 가볍게 이기는 니키다. 아무옷이나 이렇게 잘어울린다.



 

한스테이지마다 컨셉이 있어서 컨셉이 잘맞춰 입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섹시컨셉에서 청순패션을 입고 가면 패배한다. 섹시 지수에서 감점을 입기 때문에 총점수에서 상대편을 이길수 없다. 그나저나 청순패션이 니키는 더잘 어울린다. 왠지 섹시하고는 거리감이 좀있어서 청순한 옷을 입고 대결했는데 패배했다.

 

 

청순함 대결에서는 내맘대로 청반바지와 캐쥬얼한 느낌의 상의를 입고 가볍게 이겼다. 패션에서 패배하면 추천하는 친절하게 옷을 추천해 주는데 그옷을 입고 대결하면 이긴다. 아무리 봐도 니키는 청순패션이 굉장히 잘어울린다. 섹시컨샙으로도 추천하는 옷일 입고 이기기는 했지만, 그닥 섹시해 보이진 않았다.

 

 

패션에서 패배하면 추천옷을 모모가 알려 준다. 추천옷을 입으면 초반이라그런지 왠만해선 총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서 승리하게 된다.

 

 

자신의 옷을 색갈을 바꿔서 컨셉이 달라져 승리하게 되는 스테이지도 있다.

 

 

섹시컨셉에서는 니키보다 상대편이 훨씬더 섹시했는데 니키의 옷과 신발 등등을 섹시함지수가 높은 옷들로만 구매해서 대결했더니 이기게 되었다. 아무래도 니키는 섹시함 지수는 약간 떨어지는것 같다.

 

 

게임을하며 느꼈던 즐거움중에 가장큰것은 예쁜일러스트 감상이였다.

 

 


 

마지막으로 하늘이열린날이란 오디션을 주제한 패션을 감상하며 리뷰를 마치겠다. 한컷한컷 감상해보면 일러스트에 감탄이 나오게 된다. 아직은 이런 화려한 의상을 가지고는 있지는 않지만 게임이 더진행되면 좀더 멋진 의상이 나오는듯하다.

 

 

단점은 요즘모바일처럼 화끈한 액션을 좋아한다면 약간 금방 지루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화끈한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은 패션에 대한 주제에 대해 거부감이 있을 수 있다. 아무래도 여자들에게 더 인기 좋을 소재인건 아닌지 생각해봤다. 꾸미는 거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는 꿀잼을 선사하지만,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은 졸음을 선사할것 같다.

'게임 Life > 게임할만한거없나? 게임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붕괴3rd 플레이 후기  (1) 2017.10.20
아크로드어웨이크 CBT 후기  (0) 2017.10.18
라테일W 리뷰  (0) 2017.10.06
반지 aor 77레벨업 후기  (0) 2017.10.04
소녀전선 플레이 후기  (0) 2017.09.2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