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및 게임소개


 

 

1998년 3월 미국의 벤처기업 블리자드(Blizzard)에서 출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특성이 다른 3종족 체제, 수많은 전술, 인터넷을 이용한 대전 방식으로 세계시장을 석권하였다. 한국에서 특히 인기가 높아 PC방이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데에 큰 원인이 되었으며 프로게임리그도 출범, e-sports의 시초가 되었다.

 

1998년 3월 31일 미국의 벤처기업인 블리자드가 사실적 입체감, 자연스런 움직임이 돋보이는 캐릭터들과 다양한 게임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다른 게임 회사들에 대항하기 위해 실시간 시뮬레이션 전략게임을 내놓았는데, 이것이 스타크래프트였다.

[네이버 지식백과] [Star-craft] (두산백과)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되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20년가까이 사랑받아온 게임이라 장기 베스트 셀러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잠시 무료게임으로 블리자드 아이디,비밀번호 없이 사용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막혀서 블리자드홈페이지 클래식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할수 있더군요.

 

아래링크로 다운로드 가능

https://kr.battle.net/account/download/?show=classic

 

 

 

언어설정은 한국어로 설정한후 블리자드 사이트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데, 무료버전 다운로드하고 블리자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어야 플레이 가능해요.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시간이 굉장히 짧다. 5분이면 다운로드 받기 때문에 간편하다.

다 다운로드 받으면 게임실행 버튼이 활성화 하게된다. 클릭하면 바로 게임을 즐길수 있는데 블리자드아이디와 비번이 있어야한다. 이제 pc방 까지 가는 수고를 줄일수 있게 집에서 스타크래프트를 간편하게 즐길수 있게 되었다.

 

 

 

 

위 처럼 게임실행화면 이 뜨면 게임실행버튼을  클릭 주면 된다.

스타크래프트 옛날 버전을 플레이할수있게된다.

 

 

나만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게임을 실행하면 위 스샷과같이 화면짤림현상이 일어난다.

게임하는데 큰지장은 없지만 약간은 몰입감에 지장을 줄거 같다.

 

어렷을적 스타의 추억은 대단했던거 같다. 임요환,이윤열,홍진호 등 프로게이머 들의 경기를 보고 있노라면꼭 pc방에 가서 따라하곤 했다. 하지만 열심히 해도 매번 지고는 집에 잘때에도 머릿속으로 전략을 상상하며 어떻게하면이길까 연구하며 즐겼던 게임이었다.

 

매번 콘트롤에서 지고지고 또지다가 어렵게 이기면 그희열이 대단했다.

수천가지 전략과 상황상황마다 다른 전략을 구사하는 게임중엔 스타크래프트가 갑이였던것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