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요정무기 등급표


 

제가 키우는 종족은 요정인데요 활로 장거리를 공격하는게 매력적이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정무기 등급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활은 리니지M의 대표적인 원거리 공격용 무기로 공격 시 화살이 필요합니다.
한손 활은 방패와 동시에 착용할 수 있으며, 양손활은 한손활 보다 사정거리가 2칸 더 깁니다. 양손활은 일반 공격 및 트리플 애로우 등 각종 원거리 공격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으나,한손 활의 경우 가더 등의 추가 장비를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크족활

 

이무기는 아무곳에서나 나오는 무기로 처음에 공짜로 나오는 최하급무기 이다. 추가데미지도 -1로 되어있다.

걍 줏어도 버리고 싶은 활이다 빈손으로 싸우긴 머하니까 그래도 초반에는 이거라도 사용해야한다.

 

 

 

 

 

 

작은활

 

오크족활이나 별판차이 없는 무기인것 같다.

그냥 초반사냥용이다.추가 마이너스-1이 오크족활과 같다.

 

 

 

 

그외 나머지 장궁,크로스보우,요정족활 = 초반잡템으로 정의해도 되겠네요 있어도 초반에 그리효용가치가없는 아이템들이라 이미지 첨부 NO no

 

 

 

사냥꾼의활

 

잡템중에서 이제 꽤 괜찮은 무기 사냥꾼의 활입니다.(흰템중에선 최고라고 봐야겠다)

무기명중5라는 놀라운 잡템이라 이무기는 잡템등급은 아니라고 봐도 괜찮겠다.

낮은 공격력을 무기명중력5로 사실상커버가 되어 강화9까지 가는 템중 하나이기도 하다.

하지만,본격적으로 리지지M을 시작하는 무기로서는 사실상 최하급 활이지만 초반 잡템들 장궁,크로스보우,요정족활,작은활,요정족활에 비해선  업그레이드 된

활이다.

 

 

 

 

사냥꾼의활 드랍정보이다.

 

 

 



 

화염의활

 

요정들이 가장 많이 착용하고 있는 화염의 활이다.

화염의 활은 크로스보우에 비해 명중이 1만큼 낮지만 대신데미지가 2만큼 높다.

명중도 물론 중요하지만 데미지가 2가 높다. 실제로 사냥터를 가는게 아닌 이상

왠만해선 어느정도 다 박히기 때문에 데미지가 높다는 이유로 화염의 활을 선호 하고있다.

따로 드랍이나, 판매처는 없다. 장비제작으로만 제작할 수 있다.

특히,안전강화 +6 이기 때문에 초반 에 화염의활 6강 까지 안전하게 강화해서 중급템 가지전에 강화해서

사용하는 활이예요. 살천의활 이전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활이라고 할수있죠.

 

 

고급철과 아데나만 필요하게 된다.

 

 

 

 

거대 해골 저격병에서 드랍된다고는 나와있긴하네요.

 

살천의활

 

파템중 하나로 다만 파템중에서는 최화위이다.

교환이 된다는 가장 큰 강점을 가지고 있는 활이다.

산전저격수도 드랍한다고 알려져 있고 리니지인벤M을 확인해보니

기란감옥 전역에서만 드랍 한다고 적혀있다.

 

추가데미지+2,무기명중+2, 큰몹4, 작은몹3, DEX 2, CON 2 와 앨븐 애로우 스킬 발동을 가진 활이다.

살천의 활에 붙어있는 발동스킬인 "엘븐 애로우"는 INT에따라 데미지가 다르면

기본 INT일때는 추타+1정도의 효과를,INT 25정도가 되면 추타+3정도의 효과를준다.

고레벨이 되서 INT에 스텟을 줄 수 있게 되면

최대 추뎀이 +6에서+7,명중이 +4정도 올라가는 효과를 볼수 있다.

하지만 DEX 만 올리는 유저도 있어서, 경우에 따라 앨븐 애로우는 그리큰 효용이 없을경우도 있어요.

그리고 달의 장궁보다 추타는 낮지만 CON과 DEX가 2씩 붙어있는 점이 커버가 된다.

계속 INT를 올릴 요정에겐 매력적인 스킬이다.

 

 

 

 

 

 

 

마족의 활

 

이벤트로 자주뿌리는 파템이다.

이벤트용 파템임이데 불구하고 노작 마족의활은 +1화염외활과 스텟이 비슷하다.

또한재질이 블랙미스릴이라서 안전강화가 없다.

이를 커버할 특이점은 발동스킬이 있다.

 

이블트릭이 발동하면 해당 몹이 가지고 있는 마나를 빼앗아 오게 된다.

허나 발동확율이 낮고 고인챈이 될 수록 증가하며, 발동이 되도 엠피를 흡수 안한다는 말이 있어

 

사실상 그냥 +5정도 띄우면 쓰는 활이라는 인식이강하다. 특히,마족무기강화 비법서로 이벤트로 뿌려줘서 마족의활을 가능경우가 있지만, 안전강화가 없어 강화시 터질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사이하의 활

 

"비법서"라는 아이템을 이용해 직접제작해야 한다.

비법서의 가격은 서버마다 다르지만 평균 5000~10000다이아 선으로

굉장히 비싼 편이기 때문에 사실상 거의 평생템을 바라보고 가는 경우가 많다.

사이하의 활은 기본 스탯도 우수한데 특이사항으로 "무형화살"을 이용한다.

무형화살은 화살을 장착하지 않아면 발사되는 화살로

무형화살로 인해 화살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안정감 있는 사냥이 가능하다.

게다가 무형화살의 데미지는 12/10(큰몹/작은몹)을 은화살 데미지인 5/6의 두배로

은화살 데미지가 두배가 되는 언데드몹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사냥터에서 훨씬 더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철노가다로 철은 모을수 있지만
희귀 제작 비법서가 가장모으기 어렵다.
희귀제작비법서는 보스를 잡아야 획득할수 있다.

 

 

 

 

가이하의 격노

 

굉장히 많은옵션을 가진 최강의 활이다.
추뎀 +27(이거하나만으로도 적들은 무지 아플거다.) 무기명중 +10 , 큰 몹 +6 , 작 몹 +6
DEX +3 , 데미지 리덕션 +2 (PVP에서 빛나겠네요), 관통효과 ( 굉장히 좋은옵션이다.)

 

 

'신화제작비법서'와 신화 등급 장비 제작에 필요한 특정 재료의 출처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좋은 아이템이지만 제작하기가 굉장히 어렵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