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자고수 모십니다”…KB증권, 총상금 1.5억 실전투자대회 개최
10/14~12/6까지 8주간…신청은 11/22까지
수익률·수익금·대학(원생) 리그 운영…경품 이벤트도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14일 총 상금 1억5000만원 규모의 ‘제6회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전 참가 신청 고객이 5000명에 육박할 만큼 관심이 집중된 이번 대회는 이날 시작해 12월 6일까지 약 8주 간 진행된다. KB증권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11월 22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와 HTS, MTS 및 영업점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합산해 순위를 가리는 것이 특징으로, ‘통합리그(1억·3천·1백리그)’와 ‘대학(원)생리그(1백리그)’로 나누어 실시한다. KB증권의 해외주식 원화거래서비스 ‘글로벌원마켓’을 통하면 해외주식도 국내주식처럼 손쉽게 투자할 수 있다.

국내+해외 통합리그 수익률리그 1위(1억리그 기준)에게는 5000만원, 수익금리그 1위(1억리그 기준)에게는 3000만원이 수여된다. 대학(원)생리그 수상자 1~3위에게는 상금혜택뿐만 아니라 인턴십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추가로 ▷경품추첨(스타일러, 건조기, 아이패드, LED마스크 등) ▷지수 승자 맞추기(코스피, 다우, 상해종합지수 중 더 높은 상승지수를 맞추고 횟수에 따라 혜택 증정) ▷해외주식 거래고객 상위 100명, 투자정보 알리미 고객 상위 100명 상품권 5만원 증정 ▷주간 50억원 이상 거래고객 10명 추첨 상금 20만원 증정 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KB증권 M-able Land Tribe 하우성 상무는 “실전투자대회는 투자자의 투자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이러한 이유로 회가 거듭될수록 고객 분들의 참가가 늘어나고 있다”며 “상위 참가자의 매매 패턴을 보면서 초보 투자자들이 주식투자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