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안더비 주인공‘ 이광혁(포항), K리그1 33라운드 MVP

포항스틸야드/ K리그1/ 포항스틸러스 vs 울산현대축구단/ 포항 이광혁 득점/ 골 세레머니/ 사진 김재훈

 

강경원 기자 — 동해안더비에서 그림 같은 중거리 슛으로 역전 결승 골을 터뜨린 이광혁(포항)이 하나원큐 K리그2 2019‘ 33라운드 MVP에 선정됐다.

지난 6일 포항스틸야드에서 펼쳐진 포항과 울산의 163번째 동해안더비는 홈팀 포항의 2승리로 끝났다양 팀은 치열한 탐색전 끝에 전반전을 00으로 마쳤고울산이 후반 5분 김태환의 골로 먼저 앞서 나갔다포항은 분위기 반전을 위해 허용준이광혁팔로세비치를 투입 시켰고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포항은 후반 41팔로세비치가 완델손이 얻어낸 페널티킥을 성공시켜 경기를 원점으로 되돌렸다곧바로 6분 뒤이광혁이 아크정면에서 팔로세비치의 패스를 받아 골문 구석으로 빨려 들어가는 중거리 슛으로 역전 결승 골을 터뜨렸다.

후반 16분 교체 투입된 이광혁은 단 한 번의 슈팅으로 팀을 파이널A로 진출시켜 33라운드 주인공이 됐다.

K리그2 32라운드 MVP는 안태현(부천)이 이름을 올렸다. 5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안양과 부천의 경기에서 원정팀 부천이 2승리를 가져갔다부천은 전반 6분만에 나온 닐손주니어의 골로 앞서나갔고추가시간 안태현이 환상적인 중거리포를 터뜨려 20을 만들었다.

안태현은 페널티박스 밖에서 김륜도가 머리로 떨궈준 공을 과감히 중거리 슛으로 연결했고이 공은 빨랫줄처럼 뻗어가 그대로 골문 구석으로 꽂혔다.

반격에 나선 안양은 후반 6분 김원민의 골로 한점을 따라갔으나부천은 더 이상 추가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이날 승리로 부천은 올 시즌 안양전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안양의 천적임을 증명했다.

[하나원큐 K리그1 2019 33R MVP, BEST 11, 매치]

MVP : 이광혁(포항)

BEST11

FW

세징야(대구에드가(대구완델손(포항)

MF

신창무(대구이광혁(포항고요한(서울이명주(서울)

DF

하창래(포항김진혁(상주우주성(경남)

GK

이범수(경남)

BEST팀 포항

BEST매치 제주 vs 경남(1 : 2)

[하나원큐 K리그2 2019 32R MVP, BEST 11, 매치]

MVP : 안태현(부천)

BEST11

FW

정재희(전남김륜도(부천빈치씽코(안산)

MF

윌리안(광주안태현(부천호물로(부산김영욱(전남)

DF

이인재(안산닐손주니어(부천홍준호(광주)

GK

최필수(부산)

BEST팀 전남

BEST매치 안양 vs 부천(1 : 2)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