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을 불러오는 이름 이야기"에 대한 검색결과 105건
-
우리 이름의 구조적인 문제는 역술인들의 판단력과 실력 부족이다. 역술인에게는 사주가 중요하므로 작명에 대하여는 소홀히 할 수 밖에 없다. 사주가 70%이고 이름은 30%인데 어떻게 이름이 중요할 수 있을 것인가? 그럼에도 ..
추천 0
-
역술인들은 출생시간이 운명을 결정한다고 한다. 태어난 곳이나 성장한 곳은 전혀 무관하다. 그들에게 상담을 하러가면 태어난 시간만 물어본다. 그러나 시간보다 더 중요한 것은 태어나고 자란 지역의 에너지다. 출생은 순간..
추천 0
-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의 코인 사태에 대한 2030세대 분노가 커지고 있다. 60억원, 88억원 등 전체 규모조차 해명하지 않은 상황에서 “법적으로 문제없다” “한동훈 검찰 작품” 같은 김 의원 주장은 청년 세대의 분노 지수..
추천 0
-
거액의 돈이 든 지갑을 잃어버린 러시아 여행객들이 지갑을 욕심내지 않은 ‘한국인의 양심’과 러시아어 특채 경찰관의 환상 조합으로 무사히 지갑을 찾았다. 12일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지난달 7일 서울 중구에 있는 서소문..
추천 0
-
국내 연구팀이 스마트폰의 카메라 센서로 생체 신호를 정확히 측정하는 기술을 선보였다. 별도의 센서 없이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손쉽게 혈압이나 혈관 나이를 측정하고, 다양한 생리학적 분석을 할 수 있다. POSTECH(포항공과..
추천 0
-
나의 위치를 알기 위해서는 위도와 경도를 모두 알아야 한다. 운명론에서 나의 위치는 시간과 장소(고향), 부모(DNA) 등 다양한 조건이 모여서 결정된다. 그런데 시간만으로 나의 운명을 알 수 있다는 것이 사주다. 장소도, 부모..
추천 0
-
역술인들은 우리가 사용하는 시간이 아닌 다른 시간을 사용한다. 타임머신을 타고 다니는 사람들일까? 수백년 전의 시간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들의 시간으로는 버스도, 철도도, 비행기도 탈 수 없다. 그런데 버스, ..
추천 0
-
뇌의 전두엽에는 손, 발 등 신체 장기 운동을 관할하는 영역이 있다. 이곳을 일차 운동 피질이라고 부르는데, 신체 장기별로 담당 구역이 따로 정해져 있다. 장기 배열 순서를 보면, 뇌 가운데 안쪽에서 발로 시작해 허벅지, 엉..
추천 0
-
그냥 무작정 철학사를 읽어내려가기 보다는 "서양철학사의 주요한 질문들은 무엇인가?", "철학자들이 답하고자 했던 문제는 무엇인가?"를 염두에 두는 것이 더 유용하다는 견해가 있다. 어떤 시각에 따르자면 철학사의 가장 주..
추천 0
-
형법에 안 적혀 있지만 살인 강도보다 더 많은 사람에게 더 큰 피해를 주는 사악함이 많이 있다 편견 정책, 국고 탕진,괴담 가짜뉴스 내로남불도 그런 중범죄다. 오래전에 한 분이 소정묘(少正卯)라는 옛 중국 사람에 대한 얘기..
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