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펀드
  • 정책
  • 리뷰카페
  • 미디어
  • 원어데이몰
포커스로 지정된 글이 없습니다.
 
블로그 로고

제목없음

블로그 "제목없음"에 대한 검색결과 16
  • [비공개] 핸드폰을 꺼두면 돈을 벌수 있다! #방치타임

    희희♥ 님이 초대합니다. http://www.bangchi.kr/invite.php?uh=cvRf 이거 정말 좋은 꿀 어플이에요!! 추천아이디에 희희♥를 입력해 주시면 좋은일이!!
    제목없음|2016-08-28 12:02 am|
    추천 0
  • [비공개] [엽떡] 오랜만에 엽기떡볶이를 먹다!

    2016.6.24금 오늘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엽떡을 먹으러 신정네거리역 쪽에 갔어용~!~! 오랜만에 엽떡을 먹었는데 맛있고 반가웠어요 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같이 엽떡을 먹는 건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맛있고 좋았어요! 오늘 학교에..
    제목없음|2016-06-25 10:26 am|
    추천 0
  • [비공개]

    알바 찾을 때 찾게되는 서울 지도!! 서울에 사시는 분들 유용하게 쓰시라고 올립니다 ㅎㅎ
    제목없음|2016-06-18 10:57 pm|
    추천 0
  • [비공개]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해쉬 후기/리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해쉬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이 버거를 드디어 사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생각보다 치즈가 안 늘어났어요 ㅋㅋ 일반 치즈스틱보다 않늘어나요ㅋㅋ 광고 보..
    제목없음|2016-06-16 04:15 pm|
    추천 0
  • [비공개] 롯데리아 신메뉴!!! 유러피언 스모크 치즈버거/버거 추천

    롯데리아 신메뉴 유러피언 스모크 치즈버거!! 제가 이 롯데리아 신메뉴 버거를 먹어봤는데요~ 맛이 전체적으로 알차고 풍부했어요!! 맛있어요 ㅎㅎ 근데 4분의 1 정도 남았을 때 부터 점점 느끼한 맛이 들더라고요~! 한마디로 ..
    제목없음|2016-06-14 09:22 pm|
    추천 0
  • [비공개] 롯데백화점 주차도우미 알바 후기/주차 유도/롯데백화점 알바 후기

    롯데백화점 주차 도우미 (주차 유도) 알바 후기! 제가 일한 곳은 하루에 8시간 동안 일하고 5만 원을 받았어요~! 근데!! 8시간을 다 일한 게 아니고 교대하면서 한 거예요 ㅎㅎ 만약에 8시간을 다 일했다 쳐도 최저시급6030월으로 ..
    제목없음|2016-06-12 06:30 pm|
    추천 0
  • [비공개] 에뛰드 섀도우 팔레트 공용기 호환/섀도우 팔레트/꿀팁/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하잇ㅎ~ㅎ이것은 에뛰드하우스 8구 섀도 팔레트 공용기인데요~~ 여기에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섀도우도 들어간답니다!! 에뛰드보다 아리따움이 더 작아서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완전 꿀팁이죠?!??!^*^ 본드로 고정하시면 되세요~..
    제목없음|2016-06-12 12:28 am|
    추천 0
  • [비공개] -마지막

    [17살의 롯데리아 알바 후기 3편] -마지막 안녕하세요^!^ 전 4일차 근무할 때쯤부터 주문하는 걸 배웠어요~ 처음에는 엄청 느렸는데 연습할수록 빨라져요~ 음.. 갑자기 할 말이 없네요ㅜㅜ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롯데리아 알바..
    제목없음|2016-06-07 08:40 pm|
    추천 0
  • [비공개] -근무첫날

    [롯데리아 알바 후기 2편]-첫날 2편에서는 알바 첫날에 대한 얘기를 하려고 한다ㅎ 난 근무지(롯데리아)에 도착해서 먼저 직원분들한테 인사를 하고 유니폼을 받아서 매니저님의 안내에 따라 창고로 들어가서 옷을 갈아입었다!..
    제목없음|2016-06-06 05:43 pm|
    추천 0
  • [비공개] [마몽드 신상 틴트] 하이라이트 립 틴트 7호 메인 타이틀

    안녕하세요~~~~~~~:) 오늘 "짱이의 리얼 화장대♡" 에서는 제가 요즘 정말 반한 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구경해 볼까요~~~~~~~?! (정확한 색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실제 색상과 맞게 사진 보정을 하였습니다.) 마몽..
    제목없음|2016-06-05 08:48 pm|
    추천 0